컨텐츠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언론이 본 양파마을

언론이 본 양파마을

양파 수급불균형에 따른 양파생산농가의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생겨난 양파마을, 세계 최초 양파음료 생산, 깔끔한 맛으로 일본을 비롯해 세계시장을 개척해가고 있는 양파마을은 언론의 집중적인 관심을 계속해서 받고 있습니다.

흑양파, 해외에서 인정받은 발효 흑양파즙 하루애(愛) '연합뉴스'
제목 흑양파, 해외에서 인정받은 발효 흑양파즙 하루애(愛) '연합뉴스'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작성일 2010-02-16
  • 추천 추천 하기
  • 조회수 2968
  • 평점 0점

 국내에서 양파의 뛰어난 효능이 점점 널리 알려지면서 발효 양파즙으로 국내에서뿐만 아니라 해외에서까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곳이 있어 화재가 되고 있다.

특허받은 발효 흑 양파즙 하루애(愛)를 판매하고 있는 현대영농조합법인은 우수한 기술력과 뛰어난 맛으로 미국과 일본, 사우디아라비아와 연이어 양파즙(양파음료) 수출 계약을 체결하는 등 국제 무대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양파에 함유되어 있는 퀘르세틴은 피하지방 세포를 억제하는 기능이 있는데 이 때문에 최근에는 양파즙이 다이어트 식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 퀘르세틴은 특히 양파의 속 부분보다 겉껍질에 10배 정도 더 많이 함유되어 있는데 때문에 현대영농조합은 겉껍질을 통째로 사용하여 발효 흑 양파즙을 만든다.


또한 국내 양파음료 중 최초로 HACCP 인증을 받아 제조과정의 안전성을 입증 받은 발효 흑 양파즙 하루애는 미국 FDA승인, ISO 9001 인증 등으로 국내 양파음료의 명품으로 자리잡고 있다. 발효 흑 양파즙은 황토 유기농으로 재배한 양파만을 사용하여 특허공법(특허 제0315204호)을 이용하여 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양파즙을 추출한 후 고농축시킨 제품으로 철저한 관리, 위생감독하에 생산된 제품이다. 첨단 여과장치(마이크로 필터)를 통한 미세 찌꺼기를 분리하여 제품을 생산하는 등 『Clean 사업장』지정에 따른 위생적인 설비와 제조는 오직 현대영농조합만이 가지고 있는 특징이라 할 수 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